blog


6:31 만식이형 놀려놓고 미안하다며 애교 부리는거 봐...., 허 나 참..,,, 주 지 훈 당 신... 좀... 귀 엽 다?
8:30 그냥 갖다넣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살어~~ 잘 살어~
9:47 만장일치로 블리상 받았......으나 결국 황정민 이마행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잊을 수 없는 존나 방정맞은 빠바바밤바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ㄲㅋㄱㅋㄱㅋㄱ
11:25 질수없다 열정맨 정우성의 애굨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사람인지 몰랐어 우성이횽...

남자들 다섯명 모아놓으니까 화면 터질라 그러네 
정우성 진행 존나 잘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재들 귀엽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


2:55 zㅓㅇ 마r르노 SHIGG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6:43 잉 주쥰 애교 존나 많아 힝ㅠㅠㅠㅠㅠㅠ
8:03 흐-뭇
9:38 우와... 나빴다 주지훈...
16:21 아 진짜 아저씨들 개귀여움

막내인 주지훈 존ㄴ ㅏ최고인거 알지 형들한테 애교하고 앙탈부리고(????
이렇게 홍보에 열심히였는데 당시 아수라 평가 너무 안 좋았던거 뒷북이지만 존나 안타깝...ㅜㅠ 왜 재밌다고 삐삐 안쳤어요 영화 진짜 웰메이드인데